홈으로
 
여행정보 보기
 
나가기
 
반응형

목차

    나는솔로6기 옥순의 남자친구 관련 소식이 핫하다. 

    영식-정숙 커플은 결혼에 골인했단 소식이 들렸고 영철과 영숙, 영호와 영자 총 세커플이 탄생한 이번 나는솔로 6기.

    삼각관계로 나는솔로6기를 핫하게 달궜던 옥순이 남자친구가 있음을 밝혔다. 마지막 선택에서 인연을 찾지 못했음을 말하며 최종 선택을 포기한 그녀가 선택한 남자는 과연 누구일까? 

    옥순의 남자친구가 공개된건 나는솔로6기 촬영 종료 후 제작진이 출연자를 초대해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였다. 

    한 시청자가 "남자친구가 있다는데 진짠가"라 물었고 그에 대해 옥순이 대답한것이다. 촬영 당시 남자친구가 있었던건 아니고 호감이 있던 상태에서 촬영을 한건 맞다고 한다. 남자와 본인의 상황이 맞지 않아 인연이 아니라 여겼다 생각했다고 한다. 

    옥순 남자친구 직업? 나이?

    옥순의 남자친구 직업은 의사라고 한다. 옥순보다 연하이며 현재 카투사에 입대한 상태이다. 

    분명 인연이 아니라 생각하며 나는솔로6기 출연을 결심했는데 어떻게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된걸까? 

    옥순은 촬영 후 이대로 이 사람이 카투사에 입대하면 후회할거 같다 생각했고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시작했다고 한다. 이후 많은 대화를 나눈 후 연인관계로 발전할 수 있었음을 말했다. 

    옥순이 "방송에 놀러 나왔는데"라 말했던 이유

    좋은 인연을 만나고 싶단 생각으로 출연한게 맞고 당장 결혼할 인연이 아닌 2~3년 후 결혼할 사람, 그를 전제로 만남을 이어갈 사람을 찾고 싶단 생각으로 방송에 나올 결심을 했다고 한다. 바로 결혼할 연을 찾는건 아니었기에 그저 좋은 사람을 알았으면 좋겠다란 마음으로 출연했지만 촬영하는 매 순간마다 몰입이 되었고 그로 인해 감정소모가 컸다. 그래서 방송에 놀러 나왔다 말했음을 밝혔다. 당장 배우자를 찾는 출연자에 비해 진정성이 떨어져 보일 수 있었을거 같다라며 심정을 밝혔다. 

    퇴사 후 대학생이 된 옥순?

    방송 당시엔 고려대 졸업 후 하나카드에서 일한다고 밝혔으나 방송이 나간 후 퇴사를 했다. 이후 한의대학교 신입생으로 입학했으며 이후 학업에 열중할 계획임을 밝혔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