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여행정보 보기
 
나가기
 
반응형

 

자세교정 의자 브랜드로 핫한 커블을 아시나요? 커블에서 만우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기에 정보를 빠르게 정리해 봤습니다. 

 

커블 만우절이벤트
만우절 이벤트 커블

커블체어는 아시는바와 같이 자세 개선과 요통을 줄이기 위해 만들어진 인체공학적 의자 브랜드입니다.

 

조절 가능한 허리 지지대유연한 등받이 등 편한 기능을 갖춘 의자브랜드죠. 커블체어는 편안하고 지지력 있는 의자를 설계해 많은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킵니다.  

 

커블체어의 특징 중 하나는 사용자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에 맞춰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는 점입니다. 이는 기본적인 의자에서 발생할 수 있는 등과 목 부담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특정 요구에 맞게 의자를 조정할 수 있는 다양한 조정 옵션이 있어 인기가 많은 인체공학적 의자입니다. 

 

커블체어로 인해 좋은 자세를 유지하고 요통이 줄어드는 경험을 한 이들은 커블체어 아니면 못쓰겠단 이야기를 하기도 합니다.

 

커블 만우절이벤트커블 만우절이벤트커블 만우절이벤트커블 만우절이벤트
만우절 이벤트 커블

 

4가지 장점

커블체어를 사용해 얻을 수 있는 효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좋은 자세: 커블체어는 자세를 지지하도록 설계된 의자입니다. 등, 목, 어깨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일 수 있죠. 유연한 등받이와 조절 가능한 허리 지지대는 척추를 자연스러운 위치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줘 자세 관련 문제의 위험을 줄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2.편안함: 커블체어는 사용자가 조정할 수 있는 다양한 조정 옵션이 제공됩니다. 이로 인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유연한 등받이는 물론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로 인해 오랜 사용에도 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3. 허리 통증 감소: 커블체어는 올바른 자세를 촉진합니다. 등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여 허리 통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조절 가능한 허리 지지대, 유연한 등받이로 인해 자세가 불량해 얻을 수 있는 부분을 감소할 수 있습니다. 

 

4. 원하는 대로 조절 가능: 커블 체어는 다양한 조정 옵션이 제공됩니다. 이는 개개인의 니즈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는 뜻과 같습니다.  

 

만우절 이벤트 정보

커블 만우절이벤트커블 만우절이벤트커블 만우절이벤트커블 만우절이벤트
만우절 이벤트 커블

 

 

커블체어는 4월 1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커블체어 와이더, 그랜드 단품 구매시 각 78프로 76프로 다 운가로 살 수 있습니다.

또한 와이더 1+1 그랜드 1+1 를 선택할 경우 83프로 81프로 혜택이 제공됨과 동시에 커버 2개를 랜덤 색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커블체어 만우절 이벤트 방송시 퀴즈가 출시되는데 이를 맞추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 다양한 만우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확인됩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커블체어 온라인 스토어

만우절 이벤트 상품 보기

curble.co.kr

커블 만우절이벤트커블 만우절이벤트커블 만우절이벤트커블 만우절이벤트
만우절 이벤트 커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