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여행정보 보기
 
나가기
 
반응형

펜트하우스2가 시청률 26.5%를 찍으며 끝났다.

매주 금,토를 지키던 드라마 펜트하우스2가 13회를 마지막으로 끝났다.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25.8%(3부), 수도권 시청률 26%(3부), 순간 최고 시청률 26.5%로 당일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을 뿐 아니라 '13회 연속 주간 전 채널 미니시리즈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첫 회만에 최고 시청률 20.9%를 돌파했으며 전 채널 미니시리즈 드라마 중 8년 만에 첫 방송 최고 시청률이 20%가 넘는 드라마로 이름을 올렸다. 아내의유혹을 집필한 김순옥 작가의 위력을 다시한번 볼 수 있는 드라마다.

 

 

펜트하우스2 최종화 내용

오윤희, 천서진, 주단태, 이규진 하윤철, 강마리 를 비롯한 악인들이 법의 심판대에 올랐고 심수련에 대한 속죄의 방법으로 죽음이 아닌 자수를 선택한 오윤희는 무기징역을 받지 않았다. 오윤희 징역 3년, 천서진 징역 7년, 하윤철 징역 2년, 이규진 징역 2년, 강마리와 고상아는 각 1년 6개월 형을 받았고 주단태는 무기징역을 받게 된다.  시즌2가 주고자 한 메세지는 '인과응보' 였다. '행한 대로 그에 대한 대가를 받는다' . 심수련의 딸 민설아를 추락시킨 오윤희는 자신의 딸 배로나를 잃으며 자식을 떠나보내는 슬픔과 고통을 고스란히 느꼈다. 어긋나고 집착적 모성애로 많은 악행을 저지른 천서진 역시 주단태의 손아귀에 놀아나며 악몽같은 나날을 보내고 극악무도함이 끝 없던 주단태 또한 심수련에게 당했다.

 

 

펜트하우스3 방영예정일

현재 확인된 바로는 2021년 6월~8월 방영 예정이라고 한다. 총 12부작으로 저녁 22:00~23:15 방영 예정이다. 장르는 범죄, 로맨스, 스릴러, 가족, 블랙 코미디이며 시청등급은 19세 이상, 시즌1~2에 출현한 배우들과 추가된 인물 몇이 나온다고 한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중인 주단태, 아니 미스터백

'로건리 아웃 디데이9' 라는 의문의 메세지가 표시된 신문을 받고 건치미소를 뽐내고 있는 주단태, 아니 미스터백. 이 장면을 보며 이게 무슨 뜻인가 싶었는데 이후 금방 이해시켜주는 장면이 나왔다.

 

 

 

심수련이 로건리를 만나러 나가던 순간, 수상한 할아버지가 나타나 카트를 로건리의 차옆에 세우고 구부정히 걷다 심수련이 지나치자 허리를 똑바로 세우고 저 손짓을 한다. 그러자 폭탄이 펑! 터졌고 로건리의 형체는 사라진다. 이를 본 심수련은 충격에 주저앉아 오열하는 장면으로 펜트하우스2가 끝나는데 펜트하우스3가 더 기대되는 장면이였다. 과연 로건리는 살아 있을것인가, 저 할아버지 분장한 자의 정체는 무엇이며 로건리와 함께 비행기 옆좌석에 타고 있던 온주완은 또 누구일까. 6월이 기다려진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