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여행정보 보기
 
나가기
 
반응형

요즘 핫한 KB증권 공모주 이벤트 관련 소식과 카카오뱅크 공모 청약 소식을 정리해봤습니다.

[목차] 1.카카오뱅크 신주 발행소식
2.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상품
3.KB증권 공모주 이벤트 두 가지

 

카카오 신주 발행소식이 밝혀져

신주 6545만 주가 발행, 최대 약 2조 5526억 원이 확보될 예정이며 1주당 공모가는 3만 3000원부터 3만 9000원 사이로 책정됩니다. 공모가가 확정되는 날은 22일(목요일), 청약일은 26일(월요일)과 27일(화요일)입니다. 일반 국내 청약자들은 하나투자증권, 하나금융투자, 현대차증권, KB증권을 통해 청약할 수 있으며 상장 예정일은 8월 6일(금요일)입니다. 

 

 

카카오 뱅크 신용대출 상품

 

8월부터 중저신용 고객들을 위해 새로운 신용대출 상품 및 개인사업자(soho) 대출과 같은 대출상품을 내놓을 예정입니다. 현재 카카오 뱅크 신용대출 상품이 존재하긴 합니다. 3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이라면 개인 소득 수준과 신용점수에 따라 최대 1억까지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중간에 얼마를 상환해도 수수료는 0원이죠. 카카오뱅크 신용대출은 은행에 방문해 복잡한 서류제출을 하지 않아도 받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라 이번에 나올 새로운 대출상품도 기대됩니다.

 

 

KB증권 공모주 이벤트 두 가지

이번 KB증권 공모주 이벤트는 카카오 뱅크 청약 일정에 맞춰 공모주 청약과 추가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되었으며 26일 월요일부터 8월 6일 금요일까지 진행됩니다. 비대면으로 공모주를 청약해 성공적인 투자(성투)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인 만큼 '비대면'이 키 포인트입니다. 

 

  1. 국내 주식 쿠폰 증정

KB증권 홈페이지나 MTS M-able, HTS H-able에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비대면 공모주를 청약하는 일반 고객이 대상입니다. 추첨을 통해 100만 명에게 국내 주식 할인쿠폰 5000원권 1장이 지급되며 국내 주식과 ETF 매수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8월 31일 화요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니 일정 확인 후 소멸되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2. 최대 10만 원 쿠폰 증정

명시된 기간 안에 국내 주식 또는 ETF 매매금을 1일 1회 매매로 달성하게 되면 주식 쿠폰이 추가로 지급되는 형식입니다.

 

1회 차 : 8월 13일까지, 10만 원 이상 매매 시 쿠폰 1만 원권

2회 차 : 8월 27일까지 100만 원 이상 매매 시 쿠폰 2만 원권

3회 차 : 9월 10일까지 500만 원 이상 매매 시 쿠폰 3만 원권

4회 차 : 9월 24일까지 1000만 원 이상 매매 시 쿠폰 4만 원권

 

 

점점 주식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뜨거워지니 금융사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물 들어올 때 노 젓는 느낌이라 할 수 있겠네요. 국내주, ETF 매수 예정이라면 kb증권 공모주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