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여행정보 보기
 
나가기
 
반응형

스피드 8핀 고속 메탈케이블

가성비 좋은 케이블을 찾다 발견한 스피디 8핀 고속 메탈케이블입니다. 마침 1+1으로 판매중이던 참이라 이거다! 하고 구매했죠.
1.5m 길이 외에 3m도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이전에 사용해본 바론 3m는 너무 길었어요. 길어서 먼 거리에서도 휴대폰을 할 수 있단 장점이 있었지만 그 장점이 단점으로 돌아오는 일이 많았달까요..
충전 케이블이 무거워요..

색상은 핑크, 블랙, 실버가 있었습니다. 블랙을 살까 했지만 이번엔 좀 화사한 색으로 써보고 싶어 핑크로 구매했어요. 핑크색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촌스러운 핑크가 아니라 마음에 들었어요.
후기를 보니 대부분 블랙 또는 실버를 구매하시더라구요.

제조는 중국에서 했네요. 저렴할 수 있는 이유. 밀폐된 공간에선 발열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데 아직 그렇게 뜨겁단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군더더기 없이 딱 필요한 부분것만 들어있는 내용물. 3m는 너무 무거운 느낌이었는데 1.5m는 확실히 가벼운 느낌이었어요

색상 또한 생각처럼 촌스러운 핑크색이 아니라 만족했어요. 현재까지 사용해본 결과 발열이 심하지 않고 고속은 아닐지라도 충전하는데 문제는 없었어요
아이폰 충전 케이블을 구매할 예정이시라면 스피디 8핀 고속케이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