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여행정보 보기
 
나가기
 
반응형

삶과 죽음을 끝없이 반복한 반신입니다. 힘을 이용해 고향을 어지럽히는 자들을 응징하고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존재로 부족들에겐 희망의 상징으로 숭배받습니다. 나를 희생하더라도 곧 부화할것을 알기에 죽음을 무서워하지 않는것도 있습니다. 부활할 수 있는 부분으로 인해 전체적인 능력치는 좋은편은 아니나 성장 방어력이 좋아 후반엔 좋은 편입니다. 커다란 날개로 인해 움직이는게 굉장히 둔해보이는게 단점

 

애니비아의 존재를 알려주는 환생은 치명타를 입은 후 알로 변하며 일정 시간이 지나 부화하게 되면 체력이 회복되고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알이 된 상태에서 공격을 받아 죽게되면 부활하지 못합니다. 허나 한번 죽여도 알이 되어버리면 난감한 상황이 발생하기에 애니비아를 상대로 포탑 다이브를 하지 못하는 이유가 이때문입니다. 

 

큰 얼음 덩어리를 만들어 피해를 입히는 냉기 폭발은 상대의 이속을 감소시키고 기절 시키게 됩니다. 속도가 느린편이기에 맞추기 힘든게 단점. 라인 클리어에 사용해도 되나 스킬이 빠진걸 상대가 알게되면 적이 습격할 수 있기에 신중히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기절이 모든 상황에서 되는건 아니며 냉기가 폭발하게 되면 기절 상태가됩니다. 

 

벽을 만드는 결정화는 시간이 지나면 녹는 긴 벽을 만드는데 그 장소에 있는 챔프들을 밀어냅니다. 한타시 상대의 경로를 막아버리거나 나에게 올 수 있는 길을 막아버리는 용도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돌진하는 궁극기를 가진 챔프가 올 수 없도록 막을 수 있기에 아주 유용하며 블리츠 손에 잡혀버린 아군을 멈추는 것도 가능합니다. 잘못사용한다면 아군이 난감해지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에 벽을 어디에 만들지 잘 생각해야합니다. 

 

기절한 상태에서 맞으면 더 아픈 동상은 애니비아를 얕잡아 볼 수 없는 부분입니다. 

 

상대를 둔화시키는 얼음 폭풍은 만들어진 반경 안에 위치한 적에게 추위를 선사하는 장판기입니다. 자그마한 동그라미 속 눈보라 지역이 만들어지게 되고 점점 범위가 커집니다. 애니비아의 수성능력에 큰 역할을 하는 부분이죠. 블루를 포기할 수 없게 만드는 스킬이기도 합니다. 따로 모션이 없고 쿨타임도 짧아 블루띠를 두르고 있는 애니비아라면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중을 요하기에 씨씨기에 걸리면 끊기는게 단점입니다. 

 

수성의 여왕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라인 클리어가 굉장히 특출납니다. 마나만 감당이 된다면 혼자 집을 지킬 수 있을정도의 라인클리어. 또한 벽을 만들 수 있기에 이동기가 없는 챔프는 선뜻 공격하기 꺼려지고 장판기인 궁에 대응하기 굉장히 까다롭습니다. 단점이라 함은 마나소모가 굉장히 큰 스킬들로 인해 블루가 무조건 필요하며 뺏기는 순간 게임 하기 싫어집니다. 궁을 찍기 전까지 조금 힘든 라인전을 버텨야 하는것 또한 단점입니다. 

반응형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칼바람 아우렐리온 솔 플레이  (0) 2020.07.12
칼바람 알리스타의 매력  (0) 2020.07.11
오리아나 태엽인형  (0) 2020.07.09
요릭 영혼을 거느리는자  (0) 2020.07.08
자르반4세 마주치면 진퇴양난  (0) 2020.07.0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