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여행정보 보기
 
나가기
 
반응형

카사딘은 보라색과 연관이 깊은 공허 소속으로 이곳에선 모든 에너지가 보라색을 띕니다.

기존엔 슈리마의 여기저기를 다니던 여행 안내자이자 모험가였으나 공허가 덮침으로써 카사딘은 복수를 다짐했습니다. 그렇게 복수심에 사로잡혀 다양한 유물과 금기된 기술들을 조합해 무기를 만들었고 그렇게 완성된 무기를 들고 나가며 아무리 무서운 공허 생명체라도 싸워 이길 각오를 했습니다. 

주 포지션은 미드며 궁을 배우기 전까진 라인전을 한다는 느낌보단 버텨내는 느낌이 강합니다. 그렇게 버텨내어 성공적인 성장을 하게되면 왕귀형 챔프 중 하나로 볼 수 있을 정도로 어마어한 딜을 뽐냅니다. 

 

패시브인 공허석은 유닛을 관통할 수 있게하며 마법피해량을 감소시켜줍니다. 후반부로 게임이 흘러갈수록 높아지는 ap 피해를 깎아주기에 ap챔프 카운터라 불리는 이유라 할 수 있습니다. 허나 물리피해엔 전혀 내성이 없어 ad챔프를 상대론 없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입니다. 

 

무의구체는 타게팅 스킬로 동그란 구체를 사용해 적을 공격하고 마법 보호막을 얻습니다. 견제용으로 굉장히 유용하게 쓰이며 보호막이 스킬 사용즉시 생기기에 맞딜하는 상황에서도 대부분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스킬 설명에 따로 꼭 상대에게 적중해야 한다는 부분이 없기에 미니언에게 써도 보호막이 생깁니다. 짧은 시간 침묵을 선사할 수 있기에 로밍을 막기에도 굉장히 좋습니다. 

 

황천의검은 카사딘의 마나 부족을 보완해주는 스킬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을 찍게되면 패시브로 평타에 마법피해가 추가되며 수치로만 본다면 롱소드를 2개 가지고 있는 느낌입니다. cs수급에 굉장히 용이해지며 주문의검 아이템과 궁합이 좋습니다. 기본으로 지속되는 패시브가 포탑에도 적용되기에 빠르게 타워를 철거할 수 있습니다.

 

힘의파동은 영역 안에 에너지를 만들어내며 풀 충전을 하게되면 파동을 시전에 상대에게 피해를 입히고 이속을 감소시키는 스킬입니다. 쿨타임은 짧은 편이나 완충해야 사용할 수 있기에 많이 사용하기엔 어려운 스킬입니다. 

 

균열이동은 점멸을 쓰는듯한 느낌으로 훅 순간이동 하는 스킬입니다. 궁이라 하기엔 피해량이 저조하긴 하나 스킬을 사용할때 마다 쌓이는 중첩수에 비례해 피해량과 계수가 증가합니다. 허나 그 수에 따라 마나 소모량이 함께 늘어나는 부분은 안타깝긴 합니다. 그렇기에 쿨타임이 짧다고 막 사용하시는 것보단 잘 조절해가며 필요시에만 사용하는걸 추천합니다. 이 스킬은 뛰어난 로밍 능력과 견제기를 피할 수 있는 부분, 이니시, 스플릿 백도어 등 활용할 수 있는 부분이 많습니다. 한번의 진입으로 끝내는 방법보단 여러번 들어가 피해를 적립하는 식으로 활용하는게 좋습니다. 

 

뛰어난 이동성과 ap챔프 카운터라 할 수 있을 정도의 마법피해 방어를 가지고 있지만 높은 마나 소모량, AD챔프에 굉장히 취약한 부분이 아쉬운 챔프입니다. 

반응형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르반4세 마주치면 진퇴양난  (0) 2020.07.07
질리언 움직이는 스톱워치  (0) 2020.07.06
보라돌이 케넨  (0) 2020.07.04
비행기 조종사 코르키  (0) 2020.07.03
킨드레드 가까이 하기엔 먼 당신  (0) 2020.07.02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