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여행정보 보기
 
나가기
 
반응형

 

코르키는 밴들시티 소속이며 이곳은 룬테라에서 차원의 문을 넘어야만 갈 수 있습니다. 특정한 시간과 장소에서 열리나 열쇠를 가진 자라면 입장 할 수 있지요. '관문의서' 라는 책이 있다면 어디서든 룬테라에서 세계로 통하는 길을 만들 수 있지만 이에 대해 아는사람은 거의 없으며 이 책은 현재 유미가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비행과 자신의 콧수염을 좋아하는 코르키는 본인의 비행장치 개발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성공 후 창공을 누비며 마음껏 미사일을 쏘아올리고 있습니다.

 

평타는 평범하다 볼 수 있으며 발사되는 미사일이 빠른 편입니다. 분명 비행기를 타고 다니는데 이동속도는 느린게 참 요상합니다. 

 

패시브 '마법공학 탄약' 은 두 얼굴을 가지고 있는데 하나는 평타의 80프로가 마법피해로 바뀌는것입니다. 추가로 피해를 주는 느낌이 아닌 평타 자체가 전환되기에 이를 조금 더 유용하게 사용하기위해 플레이어는 주로 마법사의 신발을 구매합니다. 또 하나의 부분은 게임 시작 8분 후 제단 근처에 폭탄 꾸러미가 배달됩니다. 이를 코르키가 마우스로 우클릭하게되면 발동되는데 5초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획득하게 되면 사이렌 소리가 모든 챔프에게 들리게 되고 잠깐동안 이속이 빨라지기에 기동력을 살리기 굉장히 좋습니다.

 

인광탄은 폭탄을 적에게 던져 마법피해를 입히는 스킬로 맞게되면 6초간 그 부분과 챔프가 보이게 됩니다. 은신한 적은 보이지 않는게 단점! 라인을 정리하기 좋기에 선마하기도 하며 범위가 넓은 편이라 쿨이 8초로 좀 길지라도 적중률은 좋은 편입니다. 

 

발키리 는 짧은 거리를 폭격함으로써 그 위에 있던 상대에게 초당 마법피해를 주고 특급폭탄배송 은 긴 경로를 비행하며 폭탄을 떨어트리고 그 위에 있던 적은 둔화와 동시에 불에 타게 됩니다. 대략적으로 말하자면 바닥에 장판을 깐다고 생각하면 되나 모션이 크기에 판정이 좋진 않습니다. 특급 폭탄 배송은 한번에 한해 업그레이드 되기에 발키리를 쓰려 했다가 우물로 가게되는 일이 종종 발생하기도 합니다. 

해당 스킬은 코르키의 안정감있는 도주와 빨라지는 이속을 담당하기에 시야 장악에 일조하거나 앞포지션을 잡아 공격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개틀링건 은 전방에 위치한 적에게 일정 시간동안 개틀링건을 연사함으로써 피해를 입히는 스킬입니다. 평타를 치거나 다른 스킬을 쓸 수 있는 조금은 자유로운 행동이 가능합니다. 

미사일 폭격은 미사일을 발사해 피해를 입히는 스킬로 사망 후 부활, 폭탄 꾸러미 획득시 만충 즉 7발이 됩니다. 쿨타임이 짧고 마나 소비량 또한 작기에 막 쓸 수 있는거 아닌가 싶겠지만 장전 시간이 따로 있으므로 난사하는건 추천하지 않습니다. 

 

장점이라 함은 스킬 사이 사이에 딜레이가 없어 순간적으로 딜을 넣을 수 있고 특정 아이템이 나오면 폭딜을 담당하기 도합니다. 이 부분은 단점으로 작용하기도 하는데 리그오브레전드 내에서 제일 비싼 아이템을 필요로 하며 의존도가 굉장히 높은 편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