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여행정보 보기
 
나가기
 
반응형
더보기

2022년 새봄, 쉐보레와 함께 캠페인 국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트레일블레이저

쉐보레가 2022년 3월, 봄을 맞이해 쉐보레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한다.

말리부 구매시 36개월 무이자 할부나 1.0~2.9%의 저금리로 최대 72개월의 장기할부를 지원받을 수 있다.

현금지원에 할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콤보 할부를 선택할경우 현금 180만원의 현금을 지원받을 수 있는 것이다. 

더보기

쉐보레 트레일블러이저 구매시

3~3.9%의 저금리, 최대 장기할부 72개월 가능, 콤보 할부시 80만원 현금 지원 가능

스파크 구매시

이율 3.3~4.3% 장기할부, 콤보 할부시 30만원 현금 지원 가능

쉐보레할인

신입생, 졸업생, 신규 입사자, 퇴사자

신혼부부, 출산/임신 가정, 신규 사업자, 신규면허 취득자 혜택

새출발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는 9가지의 그룹 대상자들은 쉐보레 스파크,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4종의 차량 구매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파크 구매시 2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그 외 차량 구매시 30만원의 추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견적만 받아도, 전시장에 방문만 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3월 31일까지 쉐보레 스파크와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총 4종의 차량에 대해 견적상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응모 고객은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버즈2 무선 이어폰과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더보기

전시장 방문 이벤트는 3월2일 부터 2달간 진행된다.

쉐보레 홈페이지나 쉐보레 전시장 방문 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선물은 LG스탠바이미 스마트TV, 아이패드, 갤럭시 워치 등이 있다.

직접 전시장에 방문해 이벤트 응모를 한다면 스크래치 카드 추첨이 진행되는데 이를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랜턴, 노트북 거치대 등의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그 외 직접 쉐보레 차량을 계약한 후 출고까지 진행된 고객 1000명에게 오센트 프리미엄 자동차 방향제가 선물로 제공된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