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여행정보 보기
 
나가기
 
반응형

 

르노삼성 XM3, 차안에서 주문할 수 있는 '인카페이먼트' 시스템!

 

르노삼성XM3

르노삼성자동차의 쿠페 SUV인 XM3 수출 물량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로 인해 르노삼성자동차의 1월 생산, 내수, 수출 실적 모두 전년동기 대비 증가했다. 전년인 21년 대비 26.7% 증가했고 수출 실적은 237.5%증가했다. 요즘 코로나로인해 국내 자동차산업이 어려운 상황에서 르노삼성자동차의 XM3 수출물량 증가는 많은부분을 의미한다. XM3는 르노 뉴 아르카나로 수출중인데 매력적인 외관과 높은 품질로 해외, 유럽 시장 중심으로 많은 수출을 기록하는 중이다.

르노삼성XM3사진

 

올해 국내에 출시될 예정인 XM3 하이브리드 모델 또한 하이브리드 모델 종합 평가 부분에서 최고의 점수를 얻었다. 물론 이 점수는 국내에서 평가한건 아니고 스웨덴 유력 자동차 전문지 '테크니켄스 바를드'가 진행한 평가에서 얻은 점수다. 2023년 출시 예정인 XM3 모델은 현재 사전계약 한달만에 1927대를 기록하고 있으며 2023년 XM3예약 고객에 한해 3천명에게 차에서 내리지 않고 차 안에서 주유소,편의점,카페,식당 등의 상품을 주문하고 결제까지 할 수 있는 10만원 정도의 인카페이먼트 쿠폰을 주고 있다. 물론 픽업까지 가능하다. 인카페이먼트는 르노삼성차 전용 결제 시스템으로 차에서 내리지 않고도 상문 주문,결제,수령까지 가능한게 특징이다.

 

인카페이먼트는 차량 속 어플리케이션 탭에서 오윈 아이콘을 클릭한 후 상품을 주문하면 자동으로 결제되는 시스템인데 일단 오윈인카페이먼트에 신용카드를 등록해둬야 한다. 이후 상품을 주문하면 등록해뒀던 신용카드로 자동 결제되는 방식이다. 식당에서 샌드위치를 주문했을 경우 자동으로 내비게이션이 매장 위치를 탐색한 후 경로를 알려준다. 편의점 음식또한 구매할 수 있는데 가까운 편의점을 검색하게되면 구매할 수 있는 상품명과 수량을 체크할 수 있다. 

 

굉장히 유용한 기능이라 아이가 있는 가족들에겐 활용도가 더 높을 듯 하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