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여행정보 보기
 
나가기
 
반응형

 

페라리의 최초 SUV인 프로산게 외형 모습이 노출되었다.

페라리의 최초 SUV로 기대를 한몸에 받고있는 프로산게, 프로산게 이름의 뜻은 순수, 혈통을 의미한다. 오랜시간 테스트 차량의 스파이샷이 여기저기 떠돌며 기대와 관심을 한몸에 받았지만 정작 현재까지 구체적인 디자인은 베일에 가려져 있었다.

람보르기니, 포르쉐, 페라리 중 아직 SUV를 출시하지 않았다.

포르쉐는 2002년 카이엔을 람보르기니는 2017년 우루스를 출시했는데 페라리는 아직 출시되지 않은 상황이었던 것.

하지만 시장 확대와 더불어 SUV중심의 고급차 판매 증가를 위해서라면 페라리도 suv를 출시해야 한단 이야기가 많았다.

페라리는 suv출시와 더불어 전기자동차 출시도 준비하고 있다. 프로산게 디자인은 낮고 입체적인게 특징이라 볼 수 있다.

볼륨감 있는 펜더가 눈에 띄는데 아직 실내는 공개되지 않은 상황이다.

 

프로산게 생산일정은?

올 상반기 시작 될 예정이며 출시의 경우 올해 말로 확인된다. 그렇게 되면 소비자가 인도받는 날짜는 내년이지 않을까 싶다. 페라리의 첫 suv차량인 만큼 실내 인테리어가 공개되면 새로운 포스팅으로 찾아뵙겠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