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여행정보 보기
 
나가기
 
반응형

얼굴형으로 고민하다 하게 된 땅콩형 얼굴 인모드 내 돈후기

인모드 비포/애프터/붓기 사진 첨부

 

얼굴형 고민:땅콩형얼굴

얼굴형이 땅콩형이라 고민하던 중 지인이 인모드 시술받은 후기를 사진으로 봤는데 효과가 굉장히 좋더라고요. 확실히 라인이 정리되는 느낌이길래 해볼까 고민하다 병원을 추천받은 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인모 드는 병원마다 시술하는 시간이 다른데 유튜브 영상을 찾아본 결과 20분 이상 시술하는 곳이 효과가 좋단 의견이 많아 그 기준으로 골랐어요. 가격대가 시술하는 시간대에 따라 병원에 따라 천차만별이라 선택하는 게 쉽진 않았지만 그래도 원하는 시간대와 가격에 맞는 병원이 없진 않았습니다.

 

 

인모드 시술

안면 지방흡입이나 윤곽주사같은 얼굴의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기 위한 간단한 시술은 많지만 회복기간이나 비용 등을 생각해보면 레이저가 더 괜찮아 보였어요. 인모드는 레이저로 얼굴 지방을 파괴하고 체외로 배출시켜주는 레이저 시술이에요. 대부분 2가지 모드의 시술이 동시에 진행되는데 FORMA 모드는 피부 깊숙이 40도 이상의 열을 전달시켜서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는 탄력 모드, 이후 진행되는 FX모드는 순간적인 2,000v의 HVP에너지로 지방세포를 파괴하며 얼굴 라인을 전체적으로 정리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불필요한 지방은 없애주고 볼륨이 부족한 부분은 콜라겐층을 만들어 다듬어진 얼굴 라인을 만들어주는 거죠. 일시적인 게 아니라 실제 지방세포를 파괴해 체외로 배출하는 시술이라 다시 살찌지 않는 이상 계속 이어지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인모드 전/후/붓기 후기:통증,멍

 

인모드하기전

인모드 시술 전 사진입니다. 해당 사진에선 티가 잘 안 나는데 오른쪽 심부볼과 비대칭이 심한 편이라 인모드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인모드애프터

인모드시술 당일 입니다. 확실히 라인 정리가 된 느낌이지만 붓기가 조금 보이네요. 인모드 전 시술 후기를 많이 찾아보고 갔는데 멍의 정도가 사람마다 달라서 전 어떠려나 궁금했는데 그렇게 심하진 않았습니다. 긁힌 느낌 정도만 보이고 크게 멍들었단 느낌은 없죠. 인모드통증의 경우 FOMA는 따뜻해서 잠들뻔했는데 FX모드가 굉장히 당황스러웠습니다. 턱 밑 이중턱 부분과 얼굴 외곽 쪽을 진행할 때 불타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조금만 참으면 끝난다 생각하며 발 꼬아가며 참았는데 통증에 무딘 편인 제가 이 정도면 아픔을 잘 참지 못하는 분들에겐 버겁게 느껴질 듯했습니다. 시술해주시는 원장님도 잘 참는 편이라고 열 최대한으로 올렸는데 이렇게 잘 참으시는 분들은 몇 없다 하시더라고요. 다신 느끼고 싶지 않은 고통이었습니다..

 

인모드붓기

인모드 다음날 붓기입니다. 오른쪽 턱 부분에 사탕 숨겨놓은 듯한 붓기. 사랑니 뺀 줄 알았습니다. 얼굴 비대칭이 심해 오른쪽을 더 많이 했는데 그래서 그런가 봅니다. 이 붓기가 얼마나 갈진 모르겠지만 2일째인 오늘까지도 붓기는 여전합니다. 아 사탕 크기는 좀 줄었네요. 긁힌 자국은 많이 사라졌고 붓기만 사라지면 될 듯합니다. 확실히 라인 정리 효과는 좋아서 연예인들이 왜 인모드 인모드 하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얼굴형, 라인으로 고민 중이시라면 인모드 추천드립니다. 뜨거움을 참으면 깔끔한 얼굴 라인이 선물로 오는 레이저 시술 이랄까요. 땅콩형 얼굴이 좀 보완된듯하여 대만족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