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여행정보 보기
 
나가기
 
반응형

아워홈 직화솥에 볶아 불맛이 좋은

간장불고기로 볶음밥 만들어 먹은 후기

평소 고기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막상 사먹을라 치면 양이 너무 많아

부담스럽기 일쑤였는데

아워홈에서 자취생, 1인 가구를 위해 혼자 먹을 수 있는

간장 불고기 제품을 출시했더라구요

궁금한 건 먹어봐야 하니까

냉큼 점심으로 선택했습니다.

아워홈간장불고기

온라인 기준 200g에 정가 3,900원

할인가 3,200원에 판매 중이에요

전 마트에서 구매했어요

간장불고기뒷면

돼지고기는 미국산인데 이게 좀 아쉽더라구요

맛이 좋으면 모르겠지만

별로면 양이 많더라도 국내산 돼지로 만든 불고기 구매 후

냉동실에 소량 보관하는 게 좋을지도..

간장불고기먹는방법

조리방법은 끓는 물에 5~6분 중탕하거나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리는 방법이 있어요

 

돼지고기 앞다리살로 만들어져서

부드럽고 직화 솥에 볶아 더 맛있다는데

과연 그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내용물

내용물을 먼저 접시에 부었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1인분이라기 보단 2인분 같은 느낌이었어요

조리사진

전 간장 불고기 볶음밥을 만들기 위해

먼저 불고기를 데워주고

간장불고기볶음밥

다음 밥을 볶아줬는데

간장불고기 양념이 단 편이라

고춧가루를 좀 첨가했어요

간장 불고기는 단맛이 매력이긴 하지만

이건 좀 많이 달더라구요

밥 안 볶았으면 그 단맛이 더 심했을 거 같은 느낌이었어요

재구매는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