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여행정보 보기
 
나가기
 
반응형

애플이 결함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아이폰 12와 아이폰 12 pro의 수신기 모듈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전화를 걸었을 때 소리가 들리지 않는 현상이 일부 기기에서 발생할 수 있단 겁니다.

아이폰 12와 아이폰12 프로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주목할만한 소식입니다. 공식적으로 애플이 결함을 인정했으며 무상수리 서비스를 진행한다 합니다. 

무상 서비스 지원 대상

지원대상은 2020년 10월~ 21년 4월 사이 제조된 아이폰 12,  아이폰 12 Pro 모델입니다. iPone12 mini, iphone 12 Pro Max모델은 무상 서비스 대상이 아닙니다. 극히 일부의 iPone 12, iPone 12 Pro 모델에서 사운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확인했고 해당 기기는 무상 서비스 지원을 진행한단 소식입니다. 애플 또는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를 걸거나 받을 때 수신기에서 사운드가 나오지 않을 경우 대상에 해당할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서비스받는 방법

애플 공인서비스 제공업체 또는 애플 리테일 매장 예약 후 무상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예약 전 내 휴대폰 제조 월이 20년 10월에서 21년 4월 사이에 만들어졌는지, 소리가 정확히 들리지 않는지 확인하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또 다른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애플 지원에 문의하거나 080-333-4000* 전화 시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필요사항

서비스 전 아이폰 백업과 애플 아이디 비밀번호 준비가 필요합니다. 내 아이폰 찾기 기능 off를 위해선 애플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지참은 필수입니다. 혹 수리받고자 하는 아이폰 12, 아이폰 12 pro 액정이 깨져 원활한 수리를 완료할 수 없는 경우 액정을 먼저 수리해야합니다. 경우에 따라 추가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2, 아이폰 12Pro 를 사용 중 이시라면 휴대폰 상태 확인 후 무상 서비스 지원을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